메뉴 건너뛰기

close

아이센트릭이 오토데스크코리아 플래티늄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아이센트릭이 오토데스크코리아 플래티늄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 아이센트릭

관련사진보기


 3D 설계, 엔지니어링,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워어 분야 선도기업인 오토데스크코리아의 플래티늄 파트너사로 아이센트릭(대표 김민용, 김재민)이 선정됐다.

오토데스크는 D&M(Design & Manufacturing, 제조), M&E(Media & Entertainment, 미디어&엔터테인먼트), AEC(Architecture, Engineering & Construction, 건축·엔지니어링·건설) 등의 주요 산업별로 전문화된 파트너사를 선정한다.

오토데스크 플래티늄 파트너사는 공인 파트너 등급 중 최상의 등급으로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 솔루션 전체를 공급할 수 있는 역량을 입증한 것으로 현재 국내에서 전 분야에 걸쳐 판매 및 기술 지원에 대한 자격을 보유하고 있는 파트너사는 아이센트릭이 유일하다.

아이센트릭은 이번 플래티늄 파트너사 선정을 계기로 고객 중심의 혁신 그룹을 목표로 컨설팅, 개발, 기술 지원 등 전문화된 인력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특히 고객들이 직면하는 다양한 기술 환경 변화에 최적의 솔루션으로 집중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동현 오토데스크코리아 대표는 "아이센트릭이 고객의 새로운 니즈를 채워주는 것은 물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플래티늄 파트너사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재민 아이센트릭 대표는 "다양한 기술 환경 변화 속 기업들의 니즈에 맞춰 업계 혁신을 이끌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유일 플래티늄 파트너사로 오토데스크 고객 중심 비즈니스에 맞춰 고객의 어려운 점을 파악하고 고객 가치를 확장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센트릭은 오토데스크 관련 사업을 포함하여 600개 이상의 연간 계약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고객사는 네이버, 엔씨소프트, 정림건축, 도루코, 바디프랜드, KBS, NIPA 등이 있다. 아이센트릭의 2021년 총 목표 매출은 200억 원이다.

태그:#아이센트릭, #오토데스크, #플래티늄 파트너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대구주재. 오늘도 의미있고 즐거운 하루를 희망합니다. <오마이뉴스>의 10만인클럽 회원이 되어 주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