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하남시는 천현동을 시작으로 줌(ZOOM)을 이용한 전면 온라인 화상대화를 통해 ‘2021년 주민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경기 하남시는 천현동을 시작으로 줌(ZOOM)을 이용한 전면 온라인 화상대화를 통해 ‘2021년 주민과의 대화’를 진행한다.
ⓒ 하남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하남시는 천현동을 시작으로 줌(ZOOM)을 이용한 전면 온라인 화상대화를 통해 '2021년 주민과의 대화'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김상호 시장과 함께하는 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오는 23일까지 10일간 1일 1~2개 동씩 총 14개동과 진행할 예정으로, 선거법상 통장·주민자치회 위원 등 100명 이내 각 동 유관단체 회원만 참여한다.

행사는 동 업무보고 및 시장·국회의원·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등 소개와 인사 뒤 프레젠테이션으로 올해 시정운영계획을 설명한다.

그리고 1시간 가량 주민들이 동별 주요현안이나 불편사항, 건의사항을 질문하면 시장 또는 소관 국장이 답변하는 시간을 갖는다. 당일 답변이 어려운 건의사항은 취합 후 개별적으로 답변을 통보해 줄 예정이다.

김상호 시장은 "코로나19로 직접 만날 수는 없지만 시정에 대한 시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고, 진솔한 소통이 이뤄질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태그:#하남시, #김상호, #언택트, #주민과의대화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