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은평시민신문

관련사진보기


서울 은평구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은 코로나 19로 위축된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집에서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 독서 미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10일(월)부터 14일(목)까지 매일 2시간씩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에서 진행하는 길 위의 인문학 시리즈 중 그 두 번째 시간으로 초등학교 3~4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국어 교과서에 수록된 동화를 중심으로 아이들이 재미있어 할 만한 명화나 세계 유명 작가들의 작품들을 감상하고 따라 그리며 자신만의 독특한 그림 세계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참가한 친구들에겐 자기의 그림으로 꾸며진 멋진 포토북도 선물로 준다 하니 어린이들에겐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박종범 관장은 "이번 여름방학이 짧지만 즐거운 방학이 될 수 있도록 도서관이 앞장서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될 이번 프로그램은 각 가정에서 스마트폰이나 pC를 이용하여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8월 3일(월)부터 선착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구립은평뉴타운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문화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은평시민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은평시민신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은평시민신문은 은평의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풀뿌리 지역언론입니다. 시민의 알권리와 지역의 정론지라는 본연의 언론사명을 지키고 실현하기 위해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로 진실을 추구하며 참다운 지방자치와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