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완도신문

관련사진보기


"오늘은 만선이다."

'우리가 바로 고딩어부!' 편이 7월 15일(수) 유튜브 전남교육TV 채널을 통해서 공개됐다.

'우리가 바로 고딩어부!'는 국내 유일의 수산 분야 마이스터고인 완도수산고등학교(교장 김성) 학생들과 선생님이 낚시 대결을 하면서 펼쳐지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이날 공개된 1편은 시작 편으로, 학교 실습선에서 교사와 학생이 서로 소통하며 상호작용하는 공동체 활동의 모습이 담겼다.

실습선에서 양망작업을 통해 낚은 해산물을 학생과 선생님이 함께 손질하고 라면을 끓여 나눠 먹으며 대화하고 소통하는 모습에서 사제 간의 따뜻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영상이 끝나가면서 학생과 교사 및 제작진도 참여하는 프로그램 회의 모습이 담겨, 다음 편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성 완도수산고등학교 교장은 "바다인을 꿈꾸는 완도수산고등학교 학생들의 진솔한 모습과 멋있는 영상을 통해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으며, 앞으로 수산계고등학교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교사와 학생의 낚시 대결을 담은 2, 3, 4편은 추후 전남교육TV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완도신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유튜브, #TV채널, #완도수고, #고딩어부, #전남교육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완도신문은 1990년 9월 자본과 권력으로부터 자유롭고, 참 언론을 갈망하는 군민들의 뜻을 모아 창간했다. “진리는 반드시 따르는 자가 있고 정의는 반드시 이루는 날이 있다”는 사훈을 창간정신으로 자본과 권력으로부터 자유로운 언론의 길을 걷고 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