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용인시에서 2세 유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경기 용인시에서 2세 유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 용인시

관련사진보기

 
경기 용인시에서 2세 유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소재 어린이집에 재원 중이던 2세 유아가 코로나19 확진환자(용인-78)로 등록됐다고 5일 밝혔다. 

기흥구 영덕동 흥덕마을 동원로얄듀크아파트에 거주하는 A군(2세)이 민간 검체기관인 씨젠의료재단의 코로나19 진단검사 결과 양성판정이 나왔다. 

A군은 지난달 30일 수원-58번 환자로 등록된 어린이집 교사의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1차 검사 후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 중 지난 4일 발열 등의 증상이 나타나 2차 검사를 진행했다.

앞서 A군이 다니던 어린이집은 수원-58번 환자 확진 후 긴급 방역 후 2주간 폐쇄조치 했다. A군을 제외한 교사 원생 등 35명은 30일 진단검사 결과 모두 음성 판정이 나왔다.

시는 A군의 국가지정격리병상을 요청한 상태다. A군의 엄마에 대해선 함께 병원으로 이송한 후 검체를 채취하고, 아버지는 자가격리 후 검체를 채취할 계획이다. 형은 A군의 자가격리 시점인 30일부터 친척 집에서 지내는 것으로 확인됐다.

관외 확진 기흥구 보라동 거주 시민 가족3명 음성나와

이날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 거주 시민 1명도(용인외-19번)도 관외서 코로나19 확진환자에 추가됐다.

기흥구 보라동 한보라 휴먼시아 6단지에 거주하는 B씨가 화성시 동탄성심병원의 진단검사에서 양성으로 판정됐다.

B씨는 지난 3일 발열을 비롯한 기침, 가래, 근육통 증상을 느껴 전날 동탄성심병원 선별진료소에서 검체를 채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B씨의 배우자와 자녀 등 가족 3명에 대한 진단검사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

시는 B씨를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으로 이송하고 자택 내‧외부에 대한 방역소독을 마쳤다.

시는 역학조사관의 자세한 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접촉자와 동선 등 공개범위 내 정부를 시민들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이날 10시 기준 용인시 확진환자는 관내등록 78명, 관외등록 19명 등 총 97명이 됐다.

태그:#용인시, #백군기, #코로나19, #기흥구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