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경기 용인시에서 이태원 클럽발 코로나19의 3차 또는 4차 감염으로 추정되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해당 사진은 용인시청에서 출입자들을 관리하는 모습
 경기 용인시에서 이태원 클럽발 코로나19의 3차 또는 4차 감염으로 추정되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해당 사진은 용인시청에서 출입자들을 관리하는 모습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경기 용인시에서 이태원 클럽발 코로나19의 3차 또는 4차 감염으로 추정되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용인시는 수지구 풍덕천1동 동문아파트에 거주하는 A군(4세)이 코로나19 확진환자(용인-72번)로 등록됐다고 19일 밝혔다.

A군은 가족 중 유일하게 지난 9일부터 이태원 클럽발 2차 감염자인 조부(인천-125번)와 3차 감염자인 조모(인천-126번)의 인천집에서 일시 거주하고 있었고, 15일부터 기침 증세가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A군의 조부는 지난 4일 이태원 클럽을 출입한 학원강사를 통해 감염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18일 수지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체를 채취했고 이날 민간검사기관인 GC녹십자의 코로나19 진단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

시는 A군을 엄마와 함께 성남시의료원 격리병상으로 이송하고 자택 내외부를 방역소독했다.

A군의 부모와 동생은 모두 음성으로 확인됐으나 영유아 확진환자 돌봄을 위해 엄마가 함께 입원했다.

시는 역학조사관의 자세한 조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접촉자를 추가 격리하고 동선 등 공개범위 내 정보를 시민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태그:#용인시, #코로나19, #백군기, #이태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