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충북 청주에 거주하는 30대 요가강사의 언니가 또 다시 확진 판정자로 분류돼 음압병원 치료를 기다리고 있다.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충북 청주에 거주하는 30대 요가강사의 언니가 또 다시 확진 판정자로 분류돼 음압병원 치료를 기다리고 있다.
ⓒ 김대균

관련사진보기

충북 청주에 거주하는 30대 주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언니도 '양성' 판정을 나와 방역당국이 긴장하고 있다.

도에 따르면 청주 상당구 용정동에 거주하는 A(38·여)씨가 17일 오전 5시 35분경 검체 결과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A씨는 지난 13일 시내버스를 타고 동생과 미용실을 방문했고, 지난 15일 밤 미열 증상이 있었다.

방역당국은 A씨에 대한 폐쇄회로(CC) TV 등 동선과 접촉자에 대한 역학조사를 벌이고 있다.

앞서 A(38·여)씨의 동생 B(35·여)씨는 청주에서 '요가강사'로 활동중이며 지난 9~10일에 전남 순천을 다녀온 뒤 12일 발열(38.2도)과 근육통 증상을 보여 15일 오전 10시경 한국병원 선별진료소를 검체 결과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B씨는 전남 순천을 다녀왔고 귀가 길에 순천 황전휴게소를 들렀으며 다녀온 뒤 지난 13일 청주 성안길의 한 미용실을 다녀온 것으로 확인됐다.

요가강사 A씨 접촉자는 현재 3명으로 조사됐으며 이중 2명은 A씨 집에서, 1명은 수강생의 집에서 수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청주시의 코로나19 누적 확진자는 16명으로 늘었다. 충북 괴산 육군학생군사학교에 격리된 환자를 포함하면 58번째 감염이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충청뉴스라인에도 실렸습니다.


태그:#코로나19, #충북 청주 용정도, #충북, #전남 순천, #확진자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