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소병훈 후보(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 갑)는 28일 오후 2시 ‘소병훈TV’를 통해 온라인 개소식을 진행했다.
 소병훈 후보(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 갑)는 28일 오후 2시 ‘소병훈TV’를 통해 온라인 개소식을 진행했다.
ⓒ 박정훈

관련사진보기


"광주시민 여러분과 광주의 가치를 두 배 더 높일 수 있는 광주 미래 비전을 함께 나누고 싶다."

소병훈 후보(더불어민주당 경기 광주시 갑)는 28일 오후 2시 '소병훈TV'를 통해 온라인 개소식을 진행하며 이같이 밝혔다. 

소병훈 캠프는 온라인 개소식 개최 배경에 대해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자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은채 광주시의원의 사회로 진행된 온라인 개소식에서 소병훈 후보는 "많은 광주시민 여러분과 만나 뵙고 출마의 각오를 밝히는 것이 도리이나 코로나19로 함께하지 못해 매우 송구스럽다"며 "처음  온라인 라이브 방송으로 서툰 부분도 많았으나 많은 광주시민분들이 온라인을 통해 축하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 후보는 20대 국회의원으로서 지난 4년여간의 성과로 ▲ 수서~광주 복선전철 예타통과 및 설계비 80억원 확보 ▲ 국도 43・45호선 대체우회도로 예비타당성 조사 대상 선정 ▲ 한아람초・광주푸른초・송정초・태전중 등 4개 학교 신설 및 확정 ▲ 광주~서울 광역버스 4개 노선 추가, 2개 노선 운행 실시 ▲ 경안동・송정동 등 도시재생뉴딜사업 3곳 공모 선정 ▲ 지역 예산 총 1,526억원 확보 등을 공개했다. 

이어 광주를 더 발전시킬 21대 총선 공약으로 교통난 해소 방안, 부족한 주요기반시설 확충 방안,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 방안, 생태하천 복원 및 도시재생 추가 확보 방안 등을 발표했다.

소병훈 후보는 21대 총선 핵심 공약들이 광주의 시급한 현안인 난개발과 교통난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대책임을 강조했다. 또한 이번 공약의 가장 큰 특징으로 '광주의 미래 비전 제시'를 지목했다.

소병훈 후보는 "광주 발전과 광주시민의 더 나은 삶, 더 행복한 삶은 저 혼자만의 힘으로는 결코 이룰 수 없다"며 "소병훈 캠프와 함께 해주시는 많은 선대위원 분들이 함께하기에 가능하다. 모두 함께 21대 총선 승리를 위해 묵묵히 나아갈 것이다, 그 길의 끝에 있을 총선 승리를 광주시민과 함께 나누자"고 각오를 다졌다.

태그:#소병훈, #광주갑, #광주시, #소병훈TV, #유투브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삶은 기록이다" ... 이 세상에 사연없는 삶은 없습니다. 누구나의 삶은 기록이고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사람사는 세상 이야기를 사랑합니다. p.s 오마이뉴스로 오세요~ 당신의 삶에서 승리하세요~!!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