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서울 강남구에 18일 확진자가 추가됨에 따라 강남구 실거주자 확진자가 15명으로 늘었다.

강남구(구청장 정순균)는 이번 확정 판정을 받은 42세 남성 회사원은 강남구 도곡동 소재 회사에 근무 중 16일 동작구에서 확진자 판정을 받은 동료 여성 확진자와 지난 10일 접촉한 후 지난 15일부터 가벼운 가래증상을 보여 어제 강남구보건소에서 검체검사를 받은 결과 오늘 양성 확진자로 판정됐다고 밝혔다.

강남구는 어제 동작구청으로부터 여성 확진자 발생을 통보 받은 후 이 회사 동료 직원 16명에 대한 검체검사를 실시해 15명은 음성으로 밝혀냈으나, 유일하게 이 남성만 코로나19에 감염됐음을 확인했다.

구는 18일 오후 이 남성을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으로 격리입원 시키고, 일원동 자택과 편의점 식당에 대해 방역소독을 실시하는 한편, 이 남성의 동료회사원 20명과 부인, 대리운전사 등 총 24명을 접촉자로 파악해 검체검사 실시와 함께 자가 격리조치 했다.

또한 다른 회사동료 5명에 대해서는 오늘 검체검사를 실시 중에 있다고 덧붙였다.

 

덧붙이는 글 | 강남내일신문 게재


태그:#강남구, #확진자 추, #코로나19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강남내일신문이라는 지역신문에서 활동하는 기자입니다. 지역신문이다 보니 활동지역이 강남으로 한정되어 있어 많은 정보나 소식을 알려드리지 못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기사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