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 [오마이포토] 이해찬, "단식 6일째" 황교안 농성천막 방문 
ⓒ 공동취재사진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25일 오전 청와대 분수대광장 농성천막에서 6일째 단식농성중인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를 방문했다. 황 대표는 지소미아 연장, 공수처법 철회, 연동형비례대표제 선거법 철회를 요구하며 단식농성을 벌이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25일 오전 청와대 분수대광장 농성천막에서 6일째 단식농성중인 황교안 대표를 방문했다. 황 대표는 지소미아 연장, 공수처법 철회, 연동형비례대표제 선거법 철회를 요구하며 단식농성을 벌이고 있다.
▲ 이해찬, "단식 6일째" 황교안 농성천막 방문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25일 오전 청와대 분수대광장 농성천막에서 6일째 단식농성중인 황교안 대표를 방문했다. 황 대표는 지소미아 연장, 공수처법 철회, 연동형비례대표제 선거법 철회를 요구하며 단식농성을 벌이고 있다.
ⓒ 공동취재사진

관련사진보기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25일 오전 청와대 분수대광장 농성천막에서 6일째 단식농성중인 황교안 대표를 방문한 뒤 나오고 있다. 황 대표는 지소미아 연장, 공수처법 철회, 연동형비례대표제 선거법 철회를 요구하며 단식농성을 벌이고 있다.
▲ 이해찬, "단식 6일째" 황교안 농성천막 방문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25일 오전 청와대 분수대광장 농성천막에서 6일째 단식농성중인 황교안 대표를 방문한 뒤 나오고 있다. 황 대표는 지소미아 연장, 공수처법 철회, 연동형비례대표제 선거법 철회를 요구하며 단식농성을 벌이고 있다.
ⓒ 공동취재사진

관련사진보기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25일 오전 청와대 분수대광장 농성천막에서 6일째 단식농성중인 황교안 대표를 방문한 뒤 나오고 있다. 황 대표는 지소미아 연장, 공수처법 철회, 연동형비례대표제 선거법 철회를 요구하며 단식농성을 벌이고 있다. 왼쪽은 황 대표 비서실장인 김도읍 의원.
▲ 이해찬, "단식 6일째" 황교안 농성천막 방문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25일 오전 청와대 분수대광장 농성천막에서 6일째 단식농성중인 황교안 대표를 방문한 뒤 나오고 있다. 황 대표는 지소미아 연장, 공수처법 철회, 연동형비례대표제 선거법 철회를 요구하며 단식농성을 벌이고 있다. 왼쪽은 황 대표 비서실장인 김도읍 의원.
ⓒ 공동취재사진

관련사진보기

 

태그:#황교안, #자유한국당,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단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