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고양시청소년재단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20일 2019 아고라 프로젝트 '멘토치 고양과 함께하는 토크 온(Talk On) 콘서트 VOL1'을 개최한다. 멘토치 고양은 대학생 교육봉사 단체다.

아고라 프로젝트는 토크 콘서트 형식의 강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시즌1을 시작으로 올해 시즌2에서는 교육 봉사단체 '멘토치 고양'과 함께 7·8·11월에 청소년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토크 콘서트를 연다.

2019 아고라 프로젝트 시즌2는 '그때의 나, 그때의 부모님 진로설정에 대하여'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람은 원하는 사람은 오는 19일까지 성사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재신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센터장은 "'아고라'가 개방되고 소통하는 공간적 의미를 뜻하듯 열린문화공간을 통해 청소년과 학부모가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궁금한 점은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 031-810-4058)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시청소년재단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20일 2019 아고라 프로젝트 '멘토치 고양과 함께하는 토크 온(Talk On) 콘서트 VOL1'을 개최한다.
 고양시청소년재단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20일 2019 아고라 프로젝트 "멘토치 고양과 함께하는 토크 온(Talk On) 콘서트 VOL1"을 개최한다.
ⓒ 고양시

관련사진보기


태그:#아고라프로젝트, #성사청소년문화의집, #멘토치고양, #고양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람에 대한 기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사람보다 더 흥미진진한 탐구 대상을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