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close

민경욱 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위원장은 설을 앞두고 지역 행보를 통한 설 민심잡기에 나섰다.
▲ “민경욱, 설 민심 행보” 민경욱 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위원장은 설을 앞두고 지역 행보를 통한 설 민심잡기에 나섰다.
ⓒ 민경욱 의원실

관련사진보기


민경욱 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위원장(인천시 연수구을 국회의원,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은 설 연휴를 앞두고 지역 민심 행보를 통한 설 민심 잡기에 나섰다.

민 위원장은 14일, 자신의 지역구이기도 한 인천 연수구 동춘동과 옥련동의 경로당을 찾아 지역 민심을 들었다.

이 자리에서 민 위원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말씀을 청해 듣는 것이 나라의 근간을 바로 세우는 정책을 만드는 데 무엇보다 큰 도움이 된다"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앞으로도 자주 찾아뵙고 고견을 여쭙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전통시장을 찾아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과 대화하며 위로했다.

연수구 옥련시장을 찾은 민 위원장은 "기록적인 한파와 최저임금 인상 여파로 체감경기가 단단히 얼어붙어 상인 여러분의 고충이 이만저만이 아니실 것"이라며 "전통시장이 살아야 지역경제가 살고, 대한민국 경제가 산다. 새해에는 여러분 만면에 미소가 가득하도록 저와 자유한국당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민 위원장은 출·퇴근길 주민들과 귀성인사를 나누었다.

덧붙이는 글 | 이 기사는 인천게릴라뉴스(http://www.ingnews.kr)에도 실렸습니다. 오마이뉴스는 직접 작성한 글에 한해 중복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태그:#민경욱, #자유한국당, #한국당 인천시당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독자의견

연도별 콘텐츠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