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 <신양남자쇼>의 몰래카메라 파문이 만만치 않다.

ⓒ Mnet


(서울=연합뉴스) 윤고은 기자 = 엠넷 예능 <신양남자쇼>가 몰래카메라로 시청자를 속여 논란을 일으켰다.

지난 6일 저녁 방송된 엠넷 <신양남자쇼>에서는 걸스데이의 혜리가 2000만 원짜리 즉석복권에 당첨됐다.

혜리는 너무 좋아 소리를 지르면서 스튜디오에 벌러덩 누워 행복함을 만끽했다.

방송은 여기서 끝났다.

이 내용은 예고편을 포함해 6일 내내 인터넷에서 화제가 됐다. 실검 1위는 물론, 이를 전한 기사가 '많이 본 뉴스'까지 됐다.

그런데 이게 다 '사기'였다.

 엠넷 <신양남자쇼>의 몰래카메라 파문이 만만치 않다.

ⓒ Mnet


<신양남자쇼>는 방송 이후 복권 당첨 진위에 대한 논란이 일자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면서 "걸스데이 혜리 복권 당첨 몰래카메라 관련하여 시청자 여러분께 혼란을 드려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제작에 더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라는 사과 문구를 내보냈다.

이 영상에는 혜리가 복권 당첨에 한껏 좋아하다가 곧 몰래카메라임을 알고는 허탈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네이버를 통해 비하인드 영상을 보지 않고 본방송만 본 시청자는 혜리가 복권에 당첨된 것으로 알 수밖에 없다. 출연자만 속이는 게 규칙인 몰래카메라가 시청자까지 속인 것이다.

인터넷매체도 속기는 마찬가지다. 일부 매체는 혜리가 복권에 당첨됐다는 잘못된 기사를 내보내기도 했다.

인터넷에는 "방송이 장난인가 제작진만 알고 아무도 모르는 몰카를 왜 하는거지"(tkdg****'), "사람 감정 상하게 하고 허탈하게 하는 몰카가 재밌나. 방송이 진짜 역행하고 있는 것 같다"('chlr****'), "장난도 정도가 있습니다. 많이 생각하고 기획하시길"('nara****') 등의 비난이 쏟아졌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신양남자쇼 엠넷 혜리 복권 몰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바른 언론 빠른 뉴스' 국내외 취재망을 통해 신속 정확한 기사를 제공하는 국가기간뉴스통신사입니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