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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가 바라본 여성 이야기] 영화 <땅에 쓰는 시>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영화] 세상 모든 '앤디'들을 위한 <토이스토리3>
[김성호의 씨네만세 686] 제2회 반짝다큐페스티발 <기억의 공간들>
[리뷰] 영화 <쿵푸팬더 4>
[주장] '복면가왕' 둘러싼 정치권 설전... 고육지책' 방송사는 어찌 하오리까
[김성호의 씨네만세 685] 제2회 반짝다큐페스티발 <할머니를 만나는 날>
[총선 후보자들에게 추천하는 영화] <바람의 세월>
[현장] 디즈니 + 시리즈 <지배종> 제작발표회
[리뷰] 키스오브라이프 'Midas Touch', Y2K 시절의 댄스 팝 부활
[리뷰] 영화 <악은 존재하지 않는다>
[김성호의 씨네만세 684] 제2회 반짝다큐페스티발 <굿바이 트라우마>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영화] 임지연의 상업영화 데뷔작 <인간중독>
[김성호의 씨네만세 678] 제2회 반짝다큐페스티발 <그녀는 왜 사과를 따먹었을까>
[총선 후보자에게 추천하는 다큐] 넷플릭스 오리지널 <일: 우리가 온종일 하는 바로 그것>
[이영광의 '온에어' 305] MBC < PD수첩 > 박종은 PD
[리뷰] <놀면 뭐하니?> '손하트 중독자'의 깨알 웃음 선사
[넘버링 무비 357] 영화 <악은 존재하지 않는다>
[리뷰]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총선 후보자에게 추천하는 영화] <나의 올드 오크>
[넘버링 무비 356] 영화 <마더스>
[김성호의 씨네만세 681] 제2회 반짝다큐페스티발 <존엄을 외쳐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영화] 고 아이반 라이트만 감독의 유작 <드래프트 데이>
[리뷰] 영화 <정순>
[총선 후보자에게 추천하는 영화] <킹메이커> 김운범의 초심을 배워라
1990년대를 향수의 대상으로 차용하는 K팝, 우려의 시선도
2024 총선 로고송, 트로트가 대세... 신나는 멜로디-간결한 메시지는 필수
X세대를 열광시킨 20세기 음악 혁명가, '너바나' 커트 코베인 30주기
[KBO리그] ABS-피치 클록 도입... KBO 팬들의 환영 받을 수 있을까
[2023 독립영화 라이브러리 13] 큐레이션 04 패잔병의 꿈, <하이라이트>
[리뷰] 영화 <비키퍼>
[리뷰] 영화 <오멘: 저주의 시작>
[명반, 다시 읽기] 테일러 스위프트의 그때 그 시절을 담은 음반 < Fearless >
[현장] 3일 전주국제영화제 기자회견 열려... 43개국 232편 상영 계획
[리뷰] MBC <라디오스타> B급 정서+무결재 시스템 파격 운영... 공직 사회 틀 깨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영화] 박보영-이종석 주연의 <피끓는 청춘>
[인터뷰] 넷플릭스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 장호기 PD 및 참가자들
[리뷰] 넷플릭스 <피지컬: 100 시즌2 - 언더그라운드>
KBS의 '대외비 문건' 방송한 MBC <스트레이트>... "전혀 관련 없다" KBS 반박
[리뷰] 베이비몬스터의 프리 데뷔 싱글, 타이틀곡 'Sheesh' 들어보니
[TV 리뷰] KBS2 <개는 훌륭하다>
[김성호의 씨네만세 677] 제2회 반짝다큐페스티발 <빛>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영화] 버니 맥-애쉬튼 커쳐 주연의 <게스 후?>
[넘버링 무비 354] 영화 <영웅본색>
[장국영 기획전] 세계 영화사에 남을 기념비적인 걸작 <영웅본색>
[리뷰] 오후 본방송 위해 새벽부터 대기... 가수 뿐만 아니라 팬들도 체력 싸움
[TV 리뷰] MBC <놀면 뭐하니?> 또 한번의 음악 프로젝트, 이번 만큼은...
[방송가 휩쓴 AI③]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의 인기 비결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영화] 12년 만에 개봉한 곽경택 감독의 <친구2>
[드라마 안물 탐구생활 100] tvN <눈물의 여왕>이 보여주는 부부의 사랑
[리뷰]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지난 29일 막 내린 KBS2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 카펫, 심야 음악프로 명맥 잇다
[리뷰]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주장] 여성 캐릭터의 다양성을 넘어 미디어 산업의 '젠더 프리'로 가야
[리뷰] 영화 <댓글부대>
[리뷰] 영화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독립예술영화 개봉신상 리뷰] <키메라>
[리뷰] 가벼운 분위기로 채운 스핀오프... 호평 쏟아진 '키-옷장털이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영화] 노장배우들이 모여서 만든 영화 <레드>
[인터뷰] < 1980 > 강승용 감독이 영화에 담은 진심
박도신 부집행위원장 선임... 2차 공모 무산 후 임추위 활동 종료 발표, 월권 비판도
[방송가 휩쓴 AI②] MBC < PD가 사라졌다! > 최민근 PD 인터뷰
[독립예술영화 개봉신상 리뷰] <바람의 세월>
[TV 리뷰]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정규리그 못잖은 맹활약... 열정 불태운 명승부 연출
[독립예술영화 개봉신상 리뷰] <세월: 라이프 고즈 온>
구체적 대안없이 폐지만 강조... 문체부 "영발기금 없애는 것 아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눈물의 여왕> 속 발언에 해외 시청자들 지적 이어져
[리뷰] 넷플릭스 <삼체>
[리뷰] 경쟁 치열한 토크 웹예능 세계... 편안한 진행 솜씨와 화제 인물 속속 등장
[넘버링 무비 353] 영화 <조용한 이주>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영화] 아카데미 7개 부문 노미네이트된 <어톤먼트>
[현장] 다큐멘터리 영화 <바람의 세월> 언론 시사회
[TV 리뷰] <원더풀 월드> <하이드> <멱살 한번 잡힙시다>
'모션 캡처' 기술 기반으로 탄생... "위화감 든다" 반응도
[리뷰] 서바이벌 오디션 거쳐 데뷔... 익숙하지만 신선한 사운드로 등장
[독립예술영화 개봉신상 리뷰] <악은 존재하지 않는다>
한국 영화로는 23번째 천만 영화... 다양성 상실-스크린 독과점 심화 지적도
[리뷰] 타이틀곡보다 더 인기 많은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리뷰]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운영 등은 다소 개선...'육성형 OTT' 오명 언제쯤 벗어날까
[이영광의 '온에어' 304] ] KBS 1TV <시사기획 창> 김도영 기자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영화] 장훈 감독-박상연 작가가 만든 전쟁영화 <고지전>
[방송가 휩쓴 AI①] AI와 '사람' 아나운서의 미래
[리뷰] < SNL 코리아 > 출연한 추미애를 보며
[김성호의 씨네만세 670] <분노의 윤리학>
[리뷰] SBS <재벌X형사> 종영
[TV 리뷰]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인터뷰] 13집과 콘서트로 대중 만나는 가수 안치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