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명예소방관 박해진, 인기만점 제56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9일 오후 경기도 남양주시 중앙 119구조본부 수도권 119특수구조대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명예소방관으로 위촉된 배우 박해진이 소방관들과 기념촬영을 하며 미소짓고 있다. 배우 박해진은 소방관 아버지를 둔 팬과의 인연으로 소방안전의 중요성과 소방관들의 노고를 접한 뒤 부상 소방관과 순직한 소방관들을 돕는 기금에 쓰이는 소방관 달력에 노개런티 모델로 나서는 등의 홍보와 지원 활동을 해 오고 있다.

▲ [오마이포토] 명예소방관 박해진, 인기만점ⓒ 이정민


제56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9일 오후 경기도 남양주시 중앙 119구조본부 수도권 119특수구조대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명예소방관으로 위촉된 배우 박해진이 소방관들과 기념촬영을 하며 미소짓고 있다.

 

  

 

배우 박해진은 소방관 아버지를 둔 팬과의 인연으로 소방안전의 중요성과 소방관들의 노고를 접한 뒤 부상 소방관과 순직한 소방관들을 돕는 기금에 쓰이는 소방관 달력에 노개런티 모델로 나서는 등의 홍보와 지원 활동을 해 오고 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오마이포토] '마약왕' 송강호, 왕의 귀환

배우 송강호가 18일 오전 서울 롯데시네마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마약왕> 제작보고회에서 입장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영화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이야기로, 영화 <내부자들>의 우민호 감독이 대한민국 1970년대를 새롭게 변주한 작품이다. 12월 개봉 예정.

[오마이포토] 박해진, 명예소방관의 경례

제56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9일 오후 경기도 남양주시 중앙 119구조본부 수도권 119특수구조대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명예소방관으로 위촉된 배우 박해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박해진은 소방관 아버지를 둔 팬과의 인연으로 소방안전의 중요성과 소방관들의 노고를 접한 뒤 부상 소방관과 순직한 소방관들을 돕는 기금에 쓰이는 소방관 달력에 노개런티 모델로 나서는 등 홍보와 지원 활동을 해 오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