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박해진, 명예소방관 위촉 제56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9일 오후 경기도 남양주시 중앙 119구조본부 수도권 119특수구조대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배우 박해진이 명예소방관으로 위촉되고 있다. 배우 박해진은 소방관 아버지를 둔 팬과의 인연으로 소방안전의 중요성과 소방관들의 노고를 접한 뒤 부상 소방관과 순직한 소방관들을 돕는 기금에 쓰이는 소방관 달력에 노개런티 모델로 나서는 등의 홍보와 지원 활동을 해 오고 있다.

▲ [오마이포토] 박해진, 명예소방관 위촉ⓒ 이정민


제56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9일 오후 경기도 남양주시 중앙 119구조본부 수도권 119특수구조대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배우 박해진이 명예소방관으로 위촉되고 있다.

 
 

 

배우 박해진은 소방관 아버지를 둔 팬과의 인연으로 소방안전의 중요성과 소방관들의 노고를 접한 뒤 부상 소방관과 순직한 소방관들을 돕는 기금에 쓰이는 소방관 달력에 노개런티 모델로 나서는 등의 홍보와 지원 활동을 해 오고 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오마이포토] 박해진, 소방관 노고를 기리며

제56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9일 오후 경기도 남양주시 중앙 119구조본부 수도권 119특수구조대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명예소방관으로 위촉된 배우 박해진(오른쪽)이 조종묵 소방청장, 이낙연 국무총리 등과 함께 119구조대 창설 30주년 소방관 조형물 제막을 하고 있다. 배우 박해진은 소방관 아버지를 둔 팬과의 인연으로 소방안전의 중요성과 소방관들의 노고를 접한 뒤 부상 소방관과 순직한 소방관들을 돕는 기금에 쓰이는 소방관 달력에 노개런티 모델로 나서는 등의 홍보와 지원 활동을 해 오고 있다.

[오마이포토] '성난황소' 송지효-마동석, 달콤살벌 환상커플

배우 마동석이 8일 오후 서울 메가박스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성난황소> 시사회에서 입장하는 배우 송지효를 맞이하고 있다.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주인공 남자가 납치된 아내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액션 영화다. 11월 개봉 예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