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스타

아이유, 스물다섯 아이유의 진솔한 이야기 가수 아이유가 21일 오후 서울 합정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정규 4집 <팔레트> 음악감상회에서 신곡 '밤편지'와 '팔레트'를 열창하고 있다. 아이유의 정규 4집 <팔레트>는 특정 장르나 스타일에 제한되지 않은 10개 트랙을 담은 앨범으로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빅뱅 지드래곤, 이병우, 손성재, 이종훈, 선우정아, 오혁, 샘 김, 김제휘 등의 뮤지션이 참여했다.

▲ [오마이포토] 아이유, 스물다섯 아이유의 진솔한 이야기ⓒ 이정민


가수 아이유가 21일 오후 서울 합정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정규 4집 <팔레트> 음악감상회에서 신곡 '밤편지'와 '팔레트'를 열창하고 있다.








아이유의 정규 4집 <팔레트>는 특정 장르나 스타일에 제한되지 않은 10개 트랙을 담은 앨범으로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빅뱅 지드래곤, 이병우, 손성재, 이종훈, 선우정아, 오혁, 샘 김, 김제휘 등의 뮤지션이 참여했다. 


[오마이포토] 아이유, 정규 앨범은 약 3년 반만에!

21일 오후 정규 4집 <팔레트> 음악감상회 열려

가수 아이유가 21일 오후 서울 합정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정규 4집 <팔레트> 음악감상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아이유의 정규 4집 <팔레트>는 특정 장르나 스타일에 제한되지 않은 10개 트랙을 담은 앨범으로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빅뱅 지드래곤, 이병우, 손성재, 이종훈, 선우정아, 오혁, 샘 김, 김제휘 등의 뮤지션이 참여했다.

[오마이포토] 음원퀸 아이유가 그린 팔레트

21일 오후 정규 4집 <팔레트> 음악감상회 열려

가수 아이유가 21일 오후 서울 합정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정규 4집 <팔레트> 음악감상회에서 신곡 '밤편지'와 '팔레트'를 열창하고 있다. 아이유의 정규 4집 <팔레트>는 특정 장르나 스타일에 제한되지 않은 10개 트랙을 담은 앨범으로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빅뱅 지드래곤, 이병우, 손성재, 이종훈, 선우정아, 오혁, 샘 김, 김제휘 등의 뮤지션이 참여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