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진 영화평론가

이동진 영화평론가 ⓒ 경기아트센터

 
경기아트센터는 오는 18일 소극장에서 '실시간 오픈채팅'으로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 : 8월의 랑데북>을 공연한다.

<토크콘서트 : 랑데북> 시리즈는 '책, 영화, 음악이 함께하는 공연'을 콘셉트로 하는 경기아트센터의 대표 브랜드 공연이다. 2022년에는 8월과 12월, 총 2회 공연이 예정되어있으며, 그간 <랑데북> 시리즈의 진행을 꾸준히 맡아온 이동진 영화평론가가 올해도 무대에 오른다.

또한, 배명훈 작가, 정우철 도슨트 그리고 나상현씨밴드가 출연하여 '기억과 회상'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코로나19가 장기화하는 상황에서, 출연자들은 때로는 유쾌하기도, 때로는 힘들기도 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각자의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3인조 밴드 나상현씨밴드의 연주 무대도 준비되어있어 관객들에게 감성 가득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상현씨밴드

나상현씨밴드 ⓒ 경기아트센터

 
특히 경기아트센터는 무대와 객석의 거리를 좁히고, 더욱 다양한 의견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만들고자 이번 공연에 '실시간 채팅'을 도입한다. 무대 위의 출연진과 관객들이 공연 중 오픈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채팅창에 올라온 흥미로운 질문에 대해 즉석에서 출연진의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색다른 토크콘서트를 선보인다.

공연 관계자는 "경기아트센터의 스테디셀러 공연 <랑데북>은 올해부터 '실시간 오픈채팅'이라는 새로운 시도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라며 "관객들이 출연진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유쾌하면서도 깊이 있는 이야기들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공연예매는 경기아트센터 홈페이지(www.ggac.or.kr)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사실 너머의 진실을 보겠습니다. <오마이뉴스> 선임기자(지방자치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