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영원히 남을 손 조여정, 조우진, 이정은 배우가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핸드프린팅을 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영원히 남을 손 ⓒ 이정민



조여정, 조우진, 이정은 배우가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핸드프린팅을 하고 있다.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조우진-이정은, 명배우들의 힘 조우진과 이정은 배우가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핸드프린팅을 하고 있다.

▲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조우진-이정은, 명배우들의 힘 조우진과 이정은 배우가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핸드프린팅을 하고 있다. ⓒ 이정민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정우성-조여정, 빛나는 손! 정우성과 조여정 배우가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핸드프린팅을 하고 있다.

▲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정우성-조여정, 빛나는 손! 정우성과 조여정 배우가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핸드프린팅을 하고 있다. ⓒ 이정민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박해수-김혜준, 신인들의 패기 박해수와 김혜준 배우가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핸드프린팅을 하고 있다.

▲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박해수-김혜준, 신인들의 패기 박해수와 김혜준 배우가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핸드프린팅을 하고 있다. ⓒ 이정민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영광의 주인공들 정우성, 조여정, 조우진, 이정은, 박해수, 김혜준 배우가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영광의 주인공들 정우성, 조여정, 조우진, 이정은, 박해수, 김혜준 배우가 12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제41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이정민


 
청룡영화상 정우성 조여정 조우진 이정은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