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왕자님들의 귀환 B1A4(비원에이포. 신우, 산들, 공찬)가 19일 오후 열린 네 번째 정규 앨범 < Origine >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영화처럼'를 선보이고 있다. '영화처럼'은 마치 시간이 멈추어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감정을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듯한 상황에 비유한 곡이다.

▲ [오마이포토] 'B1A4' 왕자님들의 귀환 ⓒ WM엔터테인먼트


B1A4(비원에이포. 신우, 산들, 공찬)가 19일 오후 열린 네 번째 정규 앨범 < Origine >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영화처럼'를 선보이고 있다. '영화처럼'은 마치 시간이 멈추어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감정을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듯한 상황에 비유한 곡이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B1A4' 공찬 B1A4(비원에이포. 신우, 산들, 공찬)의 공찬이 19일 오후 열린 네 번째 정규 앨범 < Origine >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영화처럼'은 마치 시간이 멈추어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감정을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듯한 상황에 비유한 곡이다.

▲ 'B1A4' 공찬 B1A4(비원에이포. 신우, 산들, 공찬)의 공찬이 19일 오후 열린 네 번째 정규 앨범 < Origine >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영화처럼'은 마치 시간이 멈추어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감정을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듯한 상황에 비유한 곡이다. ⓒ WM엔터테인먼트

  
'B1A4' 신우 B1A4(비원에이포. 신우, 산들, 공찬)의 신우가 19일 오후 열린 네 번째 정규 앨범 < Origine >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영화처럼'를 선보이고 있다. '영화처럼'은 마치 시간이 멈추어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감정을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듯한 상황에 비유한 곡이다.

▲ 'B1A4' 신우 B1A4(비원에이포. 신우, 산들, 공찬)의 신우가 19일 오후 열린 네 번째 정규 앨범 < Origine >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영화처럼'를 선보이고 있다. '영화처럼'은 마치 시간이 멈추어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감정을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듯한 상황에 비유한 곡이다. ⓒ WM엔터테인먼트

  
'B1A4' 산들 B1A4(비원에이포. 신우, 산들, 공찬)의 산들이 19일 오후 열린 네 번째 정규 앨범 < Origine >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영화처럼'를 선보이고 있다. '영화처럼'은 마치 시간이 멈추어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감정을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듯한 상황에 비유한 곡이다.

▲ 'B1A4' 산들 B1A4(비원에이포. 신우, 산들, 공찬)의 산들이 19일 오후 열린 네 번째 정규 앨범 < Origine >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영화처럼'를 선보이고 있다. '영화처럼'은 마치 시간이 멈추어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감정을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듯한 상황에 비유한 곡이다. ⓒ WM엔터테인먼트

  
'B1A4' 왕자님들의 귀환 B1A4(비원에이포. 신우, 산들, 공찬)가 19일 오후 열린 네 번째 정규 앨범 < Origine >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영화처럼'를 선보이고 있다. '영화처럼'은 마치 시간이 멈추어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감정을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듯한 상황에 비유한 곡이다.

▲ 'B1A4' 왕자님들의 귀환 B1A4(비원에이포. 신우, 산들, 공찬)가 19일 오후 열린 네 번째 정규 앨범 < Origine >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영화처럼'를 선보이고 있다. '영화처럼'은 마치 시간이 멈추어 버린 것처럼 느껴지는 감정을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되어버린 듯한 상황에 비유한 곡이다. ⓒ WM엔터테인먼트

 
B1A4 신우 산들 공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