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빵 터진 이정재 이정재 배우가 28일 오후 서울 용산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사회에서 해외에서 촬영 중 화상인터뷰를 위해 연결된 황정민 배우의 이야기를 들으며 웃고 있다. 왼쪽은 박정민 배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다. 8월 5일 개봉.

▲ [오마이포토]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빵 터진 이정재 ⓒ 이정민


이정재 배우가 28일 오후 서울 용산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사회에서 해외에서 촬영 중 화상인터뷰를 위해 연결된 황정민 배우의 이야기를 들으며 웃고 있다. 왼쪽은 박정민 배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다. 8월 5일 개봉.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 입담에 빵 박정민과 이정재 배우, 홍원찬 감독이 28일 오후 서울 용산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사회에서 해외에서 촬영 중 화상인터뷰를 위해 연결된 황정민 배우의 이야기를 들으며 웃고 있다. 왼쪽은 박정민 배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다. 8월 5일 개봉.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 입담에 빵 박정민과 이정재 배우, 홍원찬 감독이 28일 오후 서울 용산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사회에서 해외에서 촬영 중 화상인터뷰를 위해 연결된 황정민 배우의 이야기를 들으며 웃고 있다. 왼쪽은 박정민 배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다. 8월 5일 개봉. ⓒ 이정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