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이정재, 반가운 황정민 이정재 배우가 28일 오후 서울 용산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사회에서 해외에서 촬영 중 화상인터뷰를 위해 연결된 황정민 배우와 인사를 하고 있다. 왼쪽은 박정민 배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다. 8월 5일 개봉.

▲ [오마이포토]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이정재, 반가운 황정민 ⓒ 이정민


이정재 배우가 28일 오후 서울 용산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사회에서 해외에서 촬영 중 화상인터뷰를 위해 연결된 황정민 배우와 인사를 하고 있다. 왼쪽은 박정민 배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다. 8월 5일 개봉.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이정재, 반가운 황정민 이정재 배우가 28일 오후 서울 용산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사회에서 해외에서 촬영 중 화상인터뷰를 위해 연결된 황정민 배우와 인사를 하고 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다. 8월 5일 개봉.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이정재, 반가운 황정민 이정재 배우가 28일 오후 서울 용산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사회에서 해외에서 촬영 중 화상인터뷰를 위해 연결된 황정민 배우와 인사를 하고 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다. 8월 5일 개봉. ⓒ 이정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황정민, 아쉽지만 화상으로! 28일 오후 서울 용산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사회에서 해외에서 촬영 중인 배우 황정민이 화상인터뷰를 하고 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다. 8월 5일 개봉.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코로나시대19를 구하소서 28일 오후 서울 용산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시사회에서 해외에서 촬영 중인 배우 황정민이 화상인터뷰를 하고 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다. 8월 5일 개봉. ⓒ 이정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