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꽃' 문채원, 섬세한 박수 문채원 배우가 22일 오후 진행된 tvN 새수목드라마 <악의 꽃>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박수를 치고 있다. <악의 꽃>은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와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이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이다. 29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악의 꽃' 문채원, 섬세한 박수 ⓒ tvN


문채원 배우가 22일 오후 진행된 tvN 새수목드라마 <악의 꽃>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박수를 치고 있다. <악의 꽃>은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와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이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이다. 29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사진=tvN 제공

 
'악의 꽃' 문채원 문채원 배우가 22일 오후 진행된 tvN 새수목드라마 <악의 꽃>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악의 꽃>은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와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이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이다. 29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 '악의 꽃' 문채원 문채원 배우가 22일 오후 진행된 tvN 새수목드라마 <악의 꽃>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악의 꽃>은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와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이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이다. 29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 ⓒ tvN

 
 
악의 꽃 이준기 문채원 장희진 서현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