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8' 유이, SF적인 아우라 8일 오후 서울 용산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와 드라마의 크로스오버 프로젝트 < SF8(에스 에프 에잇) > 제작보고회에서 <증강콩깍지>의 유이 배우가 입장하고 있다.
< SF8(에스 에프 에잇) >은 한국영화감독조합에 소속된 민규동, 노덕, 한가람, 이윤정, 김의석, 안국진, 오기환, 장철수 감독이 각각 한국판 오리지널 SF 앤솔러지 시리즈를 표방하며 근미래의 인공지능, 증강현실, 가상현실, 로봇, 게임, 판타지, 호러, 초능력, 재난 등의 소재로 완성한 프로젝트 작품이다. 10일 웨이브 선공개 이어 8월 17일 MBC 방영 예정.

▲ [오마이포토] 'SF8' 유이, SF적인 아우라 ⓒ 이정민


8일 오후 서울 용산구의 한 상영관에서 열린 영화와 드라마의 크로스오버 프로젝트 < SF8(에스 에프 에잇) > 제작보고회에서 <증강콩깍지>의 유이 배우가 입장하고 있다. < SF8(에스 에프 에잇) >은 한국영화감독조합에 소속된 민규동, 노덕, 한가람, 이윤정, 김의석, 안국진, 오기환, 장철수 감독이 각각 한국판 오리지널 SF 앤솔러지 시리즈를 표방하며 근미래의 인공지능, 증강현실, 가상현실, 로봇, 게임, 판타지, 호러, 초능력, 재난 등의 소재로 완성한 프로젝트 작품이다. 10일 웨이브 선공개 이어 8월 17일 MBC 방영 예정.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