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양연화' 이보영-유지태, 멜로 드림팀 이보영 배우와 유지태 배우가 1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은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남녀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 드라마다. 25일 토요일 오후 9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화양연화' 이보영-유지태, 멜로 드림팀 ⓒ tvN


이보영 배우와 유지태 배우가 1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은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남녀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 드라마다. 25일 토요일 오후 9시 첫 방송. 

사진=tvN 제공

 
'화양연화' 이보영, 사진첩 속 첫사랑 이보영 배우가 1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은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남녀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 드라마다. 25일 토요일 오후 9시 첫 방송.

▲ '화양연화' 이보영, 사진첩 속 첫사랑 ⓒ tvN

  
'화양연화' 유지태, 멜로로 돌아온 쓰랑꾼 유지태 배우가 1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제작발표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은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남녀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 드라마다. 25일 토요일 오후 9시 첫 방송.

▲ '화양연화' 유지태, 멜로로 돌아온 쓰랑꾼 ⓒ tvN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