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이동욱의 단독 MC토크쇼! 2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제작발표회에서 소형석 PD와 아나운서 조정식, 코미디언 장도연, 배우 이동욱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다양한 분야에 대해 상식과 호기심을 지닌 호스트 이동욱이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화제의 인물을 스튜디오에 초대, 집중도 높은 일대일 토크를 벌이는 토크쇼다. 4일 첫 방송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

▲ [오마이포토]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이동욱의 단독 MC토크쇼! ⓒ 이정민


2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제작발표회에서 소형석 PD와 아나운서 조정식, 코미디언 장도연, 배우 이동욱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소형석-조정식, 스브스맨들! 2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제작발표회에서 소형석 PD와 아나운서 조정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다양한 분야에 대해 상식과 호기심을 지닌 호스트 이동욱이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화제의 인물을 스튜디오에 초대, 집중도 높은 일대일 토크를 벌이는 토크쇼다. 4일 첫 방송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

소형석 PD와 아나운서 조정식 ⓒ 이정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다양한 분야에 대해 상식과 호기심을 지닌 호스트 이동욱이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화제의 인물을 스튜디오에 초대, 집중도 높은 일대일 토크를 벌이는 토크쇼다. 4일 첫 방송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이동욱 장도연 조정식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