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조윤희-오민석-윤박, 하트 장인들 배우 조윤희, 오민석, 윤박이 25일 오후 서울 신도림의 한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작발표회에서 하트를 만들고 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보잘 것 없는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인생재활 드라마다. 28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 '사풀인풀' 조윤희-오민석-윤박, 하트 장인들 배우 조윤희, 오민석, 윤박이 25일 오후 서울 신도림의 한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작발표회에서 하트를 만들고 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보잘 것 없는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인생재활 드라마다. 28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 이정민


 
배우 조윤희, 오민석, 윤박이 25일 오후 서울 신도림의 한 호텔에서 열린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작발표회에서 하트를 만들고 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보잘 것 없는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인생재활 드라마다. 28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 조윤희 윤박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