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감탄 부르는 팔방미녀! (여자)아이들의 소연이 26일 오후 서울 한남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번째 디지털싱글 < Uh-Oh(어-오) > 발표 쇼케이스에서 처음에는 관심 없다가 뒤늦게 와서 친한 척하는 사람들을 재치 있게 디스하는 의미를 담은 신곡 'Uh-Oh(어-오)'를 선보이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프로듀서이자 리더인 소연이 만든 'Uh-Oh(어-오)'는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절로 나오는 추임새로, 90년대 트렌드를 재해석하며 붐뱁 장르에 도전한 작품이다.

▲ [오마이포토] '(여자)아이들' 소연, 감탄 부르는 팔방미녀!ⓒ 이정민


(여자)아이들의 소연이 26일 오후 서울 한남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두번째 디지털싱글 < Uh-Oh(어-오) > 발표 쇼케이스에서 처음에는 관심 없다가 뒤늦게 와서 친한 척하는 사람들을 재치 있게 디스하는 의미를 담은 신곡 'Uh-Oh(어-오)'를 선보이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프로듀서이자 리더인 소연이 만든 'Uh-Oh(어-오)'는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절로 나오는 추임새로, 90년대 트렌드를 재해석하며 붐뱁 장르에 도전한 작품이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