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명품의 향기! 'The ReVe Festival'이라는 타이틀로 2019년 활동을 펼칠 예정인 레드벨벳의 웬디가 19일 오후 서울 한남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 > 발매 쇼케이스에서 마음 속 깊이 간직한 꿈을 펼쳐보자는 내용을 담은 타이틀곡 '짐살라빔 (Zimzalabim)'을 선보이고 있다. '짐살라빔 (Zimzalabim)'은 유럽에서 주로 쓰이는 '수리수리 마수리'같은 주문이며, 'The ReVe Festival'의 ReVe는 프랑스어 표기로 꿈과 환상을 의미한다.

▲ [오마이포토] '레드벨벳' 웬디, 명품의 향기! ⓒ 이정민


'The ReVe Festival'이라는 타이틀로 2019년 활동을 펼칠 예정인 레드벨벳의 웬디가 19일 오후 서울 한남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앨범 <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 > 발매 쇼케이스에서 마음 속 깊이 간직한 꿈을 펼쳐보자는 내용을 담은 타이틀곡 '짐살라빔 (Zimzalabim)'을 선보이고 있다.

'짐살라빔 (Zimzalabim)'은 유럽에서 주로 쓰이는 '수리수리 마수리'같은 주문이며, 'The ReVe Festival'의 ReVe는 프랑스어 표기로 꿈과 환상을 의미한다. 

 

 

레드벨벳 웬디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