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돌림픽' 에이프릴, 오버워치 내 사랑 에이프릴의 채경, 예나, 레이첼이 17일 오전 서울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OGN e 스타티움에서 열린 게임채널 OGN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 공개녹화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뒤 두번째 시즌을 맞은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는 게임을 즐겨하는 아이돌들의 게임 실력을 겨루는 아이돌 e스포츠 대회로, 김희철 팀과 신동 팀으로 나뉘어 승자를 가리는 게임 예능 프로그램이다. 하반기 방송 예정.

▲ [오마이포토] '게임돌림픽' 에이프릴, 오버워치 내 사랑 ⓒ 이정민


에이프릴의 채경, 예나, 레이첼이 17일 오전 서울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OGN e 스타티움에서 열린 게임채널 OGN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 공개녹화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게임돌림픽' 에이프릴 채경, 해머쯤이야! 에이프릴의 채경이 17일 오전 서울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OGN e 스타티움에서 열린 게임채널 OGN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 공개녹화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뒤 두번째 시즌을 맞은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는 게임을 즐겨하는 아이돌들의 게임 실력을 겨루는 아이돌 e스포츠 대회로, 김희철 팀과 신동 팀으로 나뉘어 승자를 가리는 게임 예능 프로그램이다. 하반기 방송 예정.

▲ '게임돌림픽' 에이프릴 채경, 해머쯤이야! ⓒ 이정민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뒤 두번째 시즌을 맞은 <게임돌림픽 2019 : 골든카드>는 게임을 즐겨하는 아이돌들의 게임 실력을 겨루는 아이돌 e스포츠 대회로, 김희철 팀과 신동 팀으로 나뉘어 승자를 가리는 게임 예능 프로그램이다. 하반기 방송 예정. 
 
게임돌림픽 에이프릴 채경 예나 레이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