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결혼 축하하는 스타들 가수 산다라박, 배우 엄지원, 배우 한지혜, 배우 성유리, 배우 고소영, 배우 서현이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배우 이정현 결혼식에 참석,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이정현 결혼 축하하는 스타들 ⓒ 이정민


가수 산다라박, 배우 엄지원, 배우 한지혜, 배우 성유리, 배우 고소영, 배우 서현이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배우 이정현 결혼식에 참석,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산다라박, 이정현 결혼 축하해요! 가수 산다라박이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배우 이정현 결혼식에 참석,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가수 산다라박 ⓒ 이정민

  
엄지원, 이정현 결혼 축하해요! 배우 엄지원이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배우 이정현 결혼식에 참석,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배우 엄지원 ⓒ 이정민

  
한지혜, 이정현 결혼 축하해요! 배우 한지혜가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배우 이정현 결혼식에 참석,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배우 한지혜 ⓒ 이정민

  
성유리, 이정현 결혼 축하해요! 배우 성유리가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배우 이정현 결혼식에 참석,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배우 성유리 ⓒ 이정민

  
고소영, 이정현 결혼 축하해요! 배우 고소영이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배우 이정현 결혼식에 참석,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배우 고소영 ⓒ 이정민

  
서현, 이정현 결혼 축하해요! 가수 겸 배우 서현이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배우 이정현 결혼식에 참석,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가수 겸 배우 서현 ⓒ 이정민

  
이정현, 와! 드디어 품절녀! 배우 이정현이 7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 기자회견을 열고 3살 연하의 정형외과 전문의인 신랑을 향한 하트를 날리고 있다.

배우 이정현 ⓒ 이정민

 
 
이정현 성유리 산다라박 서현 고소영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