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 이러니 반하지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 앨범 <1¹¹=1(POWER OF DESTINY)> 발매 기념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1¹¹=1(POWER OF DESTINY)>은 1÷x=1, 0+1=1, 1-1=0, 1X1=1 등 연산시리즈를 선보였던 워너원이 주어진 운명을 개척해내고자 하는 의지를 1¹¹=1이라는 수식으로 형상화한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 '봄바람'은 하나로서 함께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내고 있다.

▲ [오마이포토] '워너원' 강다니엘, 이러니 반하지 ⓒ 이정민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19일 오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 앨범 <1¹¹=1(POWER OF DESTINY)> 발매 기념 컴백 기자간담회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1¹¹=1(POWER OF DESTINY)>은 1÷x=1, 0+1=1, 1-1=0, 1X1=1 등 연산시리즈를 선보였던 워너원이 주어진 운명을 개척해내고자 하는 의지를 1¹¹=1이라는 수식으로 형상화한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 '봄바람'은 하나로서 함께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내고 있다.

워너원 강다니엘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