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기적과 감동의 어른동화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출연배우들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 [오마이포토]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기적과 감동의 어른동화ⓒ 이정민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출연배우들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최진석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나미야 유지 역의 배우 최진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나미야 유지 역의 배우 최진석ⓒ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원종환과 홍우진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아츠야 역의 배우 원종환과 홍우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아츠야 역의 배우 원종환과 홍우진ⓒ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강기동. 강승호, 최정현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쇼타 역의 배우 강기동. 강승호, 최정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쇼타 역의 배우 강기동. 강승호, 최정현ⓒ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김바다, 강영석, 김지휘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코헤이 역의 배우 김바다, 강영석, 김지휘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코헤이 역의 배우 김바다, 강영석, 김지휘ⓒ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배명숙과 홍지희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배우 배명숙과 홍지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배우 배명숙과 홍지희ⓒ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문진아와 전성민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배우 문진아와 전성민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배우 문진아와 전성민ⓒ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한세라와 허순미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배우 한세라와 허순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배우 한세라와 허순미ⓒ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김진과 김승용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배우 김진과 김승용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배우 김진과 김승용ⓒ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김정환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배우 김정환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배우 김정환ⓒ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배우 류경환과 신창주 24일 오후 서울 대학로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연극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프레스콜에서 배우 류경환과 신창주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배우 류경환과 신창주ⓒ 이정민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일본 소설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 셀러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연극으로 판타지와 추리, 휴먼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동화같은 작품이다. 8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공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주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후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