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무관학교' 김성규-지창욱-강하늘, 항일 독립전쟁의 선봉! 이병 김성규, 상병 지창욱, 상병 강하늘(본명 김하늘)이 14일 오후 서울 용산 육군회관에서 열린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신흥무관학교>는 항일 독립 전쟁의 선봉에 섰던 '신흥무관학교'를 배경으로, 모든 것을 바치고 일제에 항거하며 격변의 시대를 살았던 청년들의 치열한 삶을 담아낸 작품이다. 9월 9일부터 22일까지 공연.

▲ [오마이포토] '신흥무관학교' 김성규-지창욱-강하늘, 항일 독립전쟁의 선봉! ⓒ 이정민


이병 김성규, 상병 지창욱, 상병 강하늘(본명 김하늘)이 14일 오후 서울 용산 육군회관에서 열린 뮤지켤 <신흥무관학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신흥무관학교' 항일 독립전쟁의 선봉! 이병 김성규, 상병 지창욱, 상병 강하늘(본명 김하늘)과 출연 배우들이 14일 오후 서울 용산 육군회관에서 열린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제작발표회에서 노래 시연을 하고 있다. <신흥무관학교>는 항일 독립 전쟁의 선봉에 섰던 '신흥무관학교'를 배경으로, 모든 것을 바치고 일제에 항거하며 격변의 시대를 살았던 청년들의 치열한 삶을 담아낸 작품이다. 9월 9일부터 22일까지 공연.

▲ 봉! ⓒ 이정민




<신흥무관학교>는 항일 독립 전쟁의 선봉에 섰던 '신흥무관학교'를 배경으로, 모든 것을 바치고 일제에 항거하며 격변의 시대를 살았던 청년들의 치열한 삶을 담아낸 작품이다. 9월 9일부터 22일까지 공연. 

신흥무관학교 지창욱 강하늘 김성규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