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가는 허재 감독과 선수단 평양에서 열리는 남북통일농구경기에 참가하는 허재 감독(앞 오른쪽)을 비롯한 선수단이 3일 오전 서울공항에서 군용 수송기(기종 C130H) 2대에 나눠타고 출발하기 전 손을 흔들고 있다.

▲ [오마이포토] 평양가는 허재 감독과 선수단 ⓒ 이희훈


평양에서 열리는 남북통일농구경기에 참가하는 허재 감독(앞 오른쪽)을 비롯한 선수단이 3일 오전 서울공항에서 군용 수송기(기종 C130H) 2대에 나눠 타고 출발하기 전 손을 흔들고 있다. 

평양가는 허재 감독 평양에서 열리는 남북통일농구경기에 참가하는 허재 감독이 3일 오전 서울공항에서 군용 수송기(기종 C130H)를 타고 출발하기 전 손을 흔들고 있다.

▲ 평양가는 허재 감독 평양에서 열리는 남북통일농구경기에 참가하는 허재 감독이 3일 오전 서울공항에서 군용 수송기(기종 C130H)를 타고 출발하기 전 손을 흔들고 있다. ⓒ 이희훈


군 수송기 타고 평양가는 농구선수들 평양에서 열리는 남북통일농구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단이 3일 오전 서울공항에서 군용 수송기(기종 C130H) 2대에 나눠타고 출발하고 있다.

▲ 군 수송기 타고 평양가는 농구선수들 평양에서 열리는 남북통일농구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단이 3일 오전 서울공항에서 군용 수송기(기종 C130H) 2대에 나눠타고 출발하고 있다. ⓒ 이희훈


평양행 군 수송기 탑승하는 허재 감독 평양에서 열리는 남북통일농구경기에 참가하는 허재 감독이 3일 오전 서울공항에서 군용 수송기(기종 C130H)에 탑승하고 있다.

▲ 평양행 군 수송기 탑승하는 허재 감독 평양에서 열리는 남북통일농구경기에 참가하는 허재 감독이 3일 오전 서울공항에서 군용 수송기(기종 C130H)에 탑승하고 있다. ⓒ 이희훈


평양행 군 수송기 탑승하는 농구선수들 평양에서 열리는 남북통일농구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3일 오전 서울공항에서 군용 수송기(기종 C130H)에 탑승하고 있다.

▲ 평양행 군 수송기 탑승하는 농구선수들 평양에서 열리는 남북통일농구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이 3일 오전 서울공항에서 군용 수송기(기종 C130H)에 탑승하고 있다. ⓒ 이희훈




☞ 관점이 있는 스포츠 뉴스, '오마이스포츠' 페이스북 바로가기

평양통일농구대회 허재
댓글1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