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워도 사랑해' 저녁마다 사랑해! 9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김법래, 이동하, 박명신, 한혜린, 송옥숙, 표예진, 이성열, 이병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워도 사랑해>는 피 한 방울 안 섞인 반쪽짜리 가족의 차갑고도 따뜻한, 미운 사랑의 이야기다. 13일 월요일 오후 8시 25분 첫 방송.

▲ [오마이포토] '미워도 사랑해' 저녁마다 사랑해! ⓒ 이정민


9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박기호 PD(왼쪽에서 여섯번째)와 배우 김법래, 이동하, 박명신, 한혜린, 송옥숙, 표예진, 이성열, 이병준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표예진, 설레이는 첫 주연 9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표예진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워도 사랑해>는 피 한 방울 안 섞인 반쪽짜리 가족의 차갑고도 따뜻한, 미운 사랑의 이야기다. 13일 월요일 오후 8시 25분 첫 방송.

배우 표예진 ⓒ 이정민


첫 주연 이성열, 무한하트 발사 9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인피니트 멤버인 배우 이성열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워도 사랑해>는 피 한 방울 안 섞인 반쪽짜리 가족의 차갑고도 따뜻한, 미운 사랑의 이야기다. 13일 월요일 오후 8시 25분 첫 방송.

배우 이성열 ⓒ 이정민


이동하, 악역을 벗고! 배우 이동하가 9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워도 사랑해>는 피 한 방울 안 섞인 반쪽짜리 가족의 차갑고도 따뜻한, 미운 사랑의 이야기다. 13일 월요일 오후 8시 25분 첫 방송.

배우 이동하 ⓒ 이정민


송옥숙, 곱디고운 시청률 마스코트 배우 송옥숙이 9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워도 사랑해>는 피 한 방울 안 섞인 반쪽짜리 가족의 차갑고도 따뜻한, 미운 사랑의 이야기다. 13일 월요일 오후 8시 25분 첫 방송.

배우 송옥숙 ⓒ 이정민


이병준, 느끼함 가득히! 배우 이병준이 9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워도 사랑해>는 피 한 방울 안 섞인 반쪽짜리 가족의 차갑고도 따뜻한, 미운 사랑의 이야기다. 13일 월요일 오후 8시 25분 첫 방송.

배우 이병준 ⓒ 이정민


박명신, 명품의 향기 배우 박명신이 9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워도 사랑해>는 피 한 방울 안 섞인 반쪽짜리 가족의 차갑고도 따뜻한, 미운 사랑의 이야기다. 13일 월요일 오후 8시 25분 첫 방송.

배우 박명신 ⓒ 이정민


김법래, 중후함 가득히 배우 김법래가 9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워도 사랑해>는 피 한 방울 안 섞인 반쪽짜리 가족의 차갑고도 따뜻한, 미운 사랑의 이야기다. 13일 월요일 오후 8시 25분 첫 방송.

배우 김법래 ⓒ 이정민


한혜린, 샤방샤방 꽃받침 배우 한혜린이 9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KBS 1TV 저녁일일극 <미워도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워도 사랑해>는 피 한 방울 안 섞인 반쪽짜리 가족의 차갑고도 따뜻한, 미운 사랑의 이야기다. 13일 월요일 오후 8시 25분 첫 방송.

배우 한혜린 ⓒ 이정민



<미워도 사랑해>는 피 한 방울 안 섞인 반쪽짜리 가족의 차갑고도 따뜻한, 미운 사랑의 이야기다. 13일 월요일 오후 8시 25분 첫 방송.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