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엘리어트' 사랑스런 빌리들의 시연 12일 오전 서울 태평로의 한 호텔에서 열린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제작발표회에서 빌리 역의 배우 천우진, 김현준, 성지환, 심현서, 에릭 테일러가 시연을 하고 있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1984~85년 광부 대파업 시기의 영국 북부 지역을 배경으로 복싱 수업 중 우연히 접한 발레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찾아가는 소년 '빌리'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11월 28일 개막.

▲ [오마이포토] '빌리 엘리어트' 사랑스런 빌리들의 시연 ⓒ 이정민


12일 오전 서울 태평로의 한 호텔에서 열린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제작발표회에서 빌리 역의 배우 천우진, 김현준, 성지환, 심현서, 에릭 테일러가 시연을 하고 있다.

'빌리 엘리어트' 에릭 테일러 12일 오전 서울 태평로의 한 호텔에서 열린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제작발표회에서 빌리 역의 배우 에릭 테일러가 시연을 하고 있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1984~85년 광부 대파업 시기의 영국 북부 지역을 배경으로 복싱 수업 중 우연히 접한 발레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찾아가는 소년 '빌리'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11월 28일 개막.

'빌리 엘리어트' 에릭 테일러 ⓒ 이정민


'빌리 엘리어트' 성지환 12일 오전 서울 태평로의 한 호텔에서 열린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제작발표회에서 빌리 역의 배우 성지환이 시연을 하고 있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1984~85년 광부 대파업 시기의 영국 북부 지역을 배경으로 복싱 수업 중 우연히 접한 발레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찾아가는 소년 '빌리'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11월 28일 개막.

'빌리 엘리어트' 성지환 ⓒ 이정민




'빌리 엘리어트' 김현준 12일 오전 서울 태평로의 한 호텔에서 열린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제작발표회에서 빌리 역의 배우 김현준이 시연을 하고 있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1984~85년 광부 대파업 시기의 영국 북부 지역을 배경으로 복싱 수업 중 우연히 접한 발레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찾아가는 소년 '빌리'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11월 28일 개막.

'빌리 엘리어트' 김현준 ⓒ 이정민


'빌리 엘리어트' 심현서 12일 오전 서울 태평로의 한 호텔에서 열린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제작발표회에서 빌리 역의 배우 심현서가 시연을 하고 있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1984~85년 광부 대파업 시기의 영국 북부 지역을 배경으로 복싱 수업 중 우연히 접한 발레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찾아가는 소년 '빌리'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11월 28일 개막.

'빌리 엘리어트' 심현서 ⓒ 이정민



'빌리 엘리어트' 천우진 12일 오전 서울 태평로의 한 호텔에서 열린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제작발표회에서 빌리 역의 배우 천우진이 시연을 하고 있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1984~85년 광부 대파업 시기의 영국 북부 지역을 배경으로 복싱 수업 중 우연히 접한 발레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찾아가는 소년 '빌리'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11월 28일 개막.

'빌리 엘리어트' 천우진 ⓒ 이정민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1984~85년 광부 대파업 시기의 영국 북부 지역을 배경으로 복싱 수업 중 우연히 접한 발레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고 꿈을 찾아가는 소년 '빌리'의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11월 28일 개막. 

빌리 엘리어트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