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성장하는 실력파 아이돌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후이, 진호,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6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 DEMO_01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DEMO_01 >은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차용한 말로, 모든 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 [오마이포토] 펜타곤, 성장하는 실력파 아이돌 ⓒ 이정민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후이, 진호,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6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 DEMO_01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DEMO_01 >은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차용한 말로, 모든 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펜타곤 후이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후이가 6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 DEMO_01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DEMO_01 >은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차용한 말로, 모든 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 펜타곤 후이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후이 ⓒ 이정민


펜타곤 진호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진호가 6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 DEMO_01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DEMO_01 >은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차용한 말로, 모든 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 펜타곤 진호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진호 ⓒ 이정민


펜타곤 홍석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홍석이 6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 DEMO_01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DEMO_01 >은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차용한 말로, 모든 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 펜타곤 홍석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홍석 ⓒ 이정민


펜타곤 이던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이던이 6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 DEMO_01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DEMO_01 >은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차용한 말로, 모든 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 펜타곤 이던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이던 ⓒ 이정민


펜타곤 신원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신원이 6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 DEMO_01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DEMO_01 >은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차용한 말로, 모든 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 펜타곤 신원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신원 ⓒ 이정민


펜타곤 여원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여원이 6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 DEMO_01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DEMO_01 >은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차용한 말로, 모든 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 펜타곤 여원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여원 ⓒ 이정민


펜타곤 엔안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옌안이 6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 DEMO_01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DEMO_01 >은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차용한 말로, 모든 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 펜타곤 엔안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옌안 ⓒ 이정민


펜타곤 유토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유토가 6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 DEMO_01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DEMO_01 >은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차용한 말로, 모든 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 펜타곤 유토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유토 ⓒ 이정민


펜타곤 키노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키노가 6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 DEMO_01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DEMO_01 >은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차용한 말로, 모든 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 펜타곤 키노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키노 ⓒ 이정민


펜타곤 우석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우석이 6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네 번째 미니앨범 < DEMO_01 >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 DEMO_01 >은 음악 작품을 칭하는 사전적 의미인 'DEMO'에서 차용한 말로, 모든 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첫 앨범이다.

▲ 펜타곤 우석 10인조 보이그룹 펜타곤의 우석 ⓒ 이정민




펜타곤 DEMO_01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