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의 귀환, 여심 "쿵" 그룹 엑소가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레게 기타와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레게 팝곡이다.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 [오마이포토] 엑소의 귀환, 여심 "쿵" ⓒ 이정민


그룹 엑소가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엑소 카이 그룹 엑소의 카이가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는 레게 팝곡이다.

카이 ⓒ 이정민


엑소 수호 그룹 엑소의 수호가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는 레게 팝곡이다.

수호 ⓒ 이정민


엑소 첸 그룹 엑소의 첸이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는 레게 팝곡이다.

ⓒ 이정민


엑소 디오 그룹 엑소의 디오가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는 레게 팝곡이다.

디오 ⓒ 이정민


엑소, 왕의 귀환! 그룹 엑소의 카이, 수호, 첸, 디오가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는 레게 팝곡이다.

엑소,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 ⓒ 이정민


엑소, 왕의 귀환! 그룹 엑소가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는 레게 팝곡이다.

엑소,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 ⓒ 이정민


엑소 백현 그룹 엑소의 백현,이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는 레게 팝곡이다.

백현 ⓒ 이정민


엑소 세훈 그룹 엑소의 세훈이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는 레게 팝곡이다.

세훈 ⓒ 이정민


엑소 시우민 그룹 엑소의 시우민이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는 레게 팝곡이다.

시우민 ⓒ 이정민


엑소 찬열 그룹 엑소의 찬열이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는 레게 팝곡이다.

찬열 ⓒ 이정민


엑소, 왕의 귀환! 그룹 엑소의 찬열, 백현, 세훈, 시우민이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는 레게 팝곡이다.

엑소,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 ⓒ 이정민


엑소, 컴백 인사 그룹 엑소의 백현과 세훈이 18일 오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는 레게 팝곡이다.

엑소, 정규 4집 'THE WAR(더 워)' 컴백 기자회견 ⓒ 이정민


정규 4집 'THE WAR(더 워)'는 엑소 세계관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Ko Ko Bop'은 레게 기타와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레게 팝곡이다.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눈치보지 말고 움직이는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진실과 정의를 추구하는 오마이뉴스를 후원해주세요!

후원문의 : 010-3270-3828 / 02-733-5505 (내선 0)

오마이뉴스 취재후원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