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김주현, 앗 응애에요~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Mnet <아이돌학교> 제작발표회에서 가수 김흥국의 딸인 김주현양이 인사를 하고 있다.  <아이돌학교>는 걸그룹 전문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아이돌이 되기 위해 배우고 익히며 성장해가는 11주의 과정을 통해 최종 성적 우수자 9명을 프로그램 종료와 함께 걸그룹으로 데뷔시키는 프로그램이다. 13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오마이포토] '아이돌학교' 김주현, 앗 응애에요~ ⓒ 이정민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Mnet <아이돌학교> 제작발표회에서 가수 김흥국의 딸인 김주현양이 인사를 하고 있다. 

'아이돌학교' 꿈을 향해 출발! 12일 오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Mnet <아이돌학교> 제작발표회에서 입학생들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아이돌학교>는 걸그룹 전문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아이돌이 되기 위해 배우고 익히며 성장해가는 11주의 과정을 통해 최종 성적 우수자 9명을 프로그램 종료와 함께 걸그룹으로 데뷔시키는 프로그램이다. 13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Mnet <아이돌학교> 제작발표회 ⓒ 이정민


<아이돌학교>는 걸그룹 전문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아이돌이 되기 위해 배우고 익히며 성장해가는 11주의 과정을 통해 최종 성적 우수자 9명을 프로그램 종료와 함께 걸그룹으로 데뷔시키는 프로그램이다. 13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아이돌학교 김주현 김흥국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