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홈커밍' 톰 홀랜드-제이콥 배덜런, 나도 사진기자! 3일 오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기자회견에서 배우 톰 홀랜드와 제이콥 배덜런이 자신들의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취재진 사진을 보고 있다. <스파이더맨:홈커밍>은 마블에서 선보이는 첫 스파이더맨 단독 영화이자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시리즈로, 어벤져스가 되고 싶은 뉴 스파이더맨의 활약을 담고 있다. 5일 개봉.

▲ [오마이포토] '스파이더맨:홈커밍' 톰 홀랜드-제이콥 배덜런, 나도 사진기자! ⓒ 이정민


3일 오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기자회견에서 배우 톰 홀랜드와 제이콥 배덜런이 자신들의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취재진 사진을 보고 있다.

'스파이더맨:홈커밍' 나도 사진기자! 3일 오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기자회견에서 배우 톰 홀랜드와 제이콥 배덜런이 자신들의 스마트폰으로 취재진들을 촬영하고 있다. <스파이더맨:홈커밍>은 마블에서 선보이는 첫 스파이더맨 단독 영화이자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시리즈로, 어벤져스가 되고 싶은 뉴 스파이더맨의 활약을 담고 있다. 5일 개봉.

<스파이더맨:홈커밍> ⓒ 이정민


'스파이더맨:홈커밍' 한국 왔어요! 3일 오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기자회견에서 존 왓츠 감독과
 배우 톰 홀랜드가 자신들의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취재진 사진을 보고 있다. <스파이더맨:홈커밍>은 마블에서 선보이는 첫 스파이더맨 단독 영화이자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시리즈로, 어벤져스가 되고 싶은 뉴 스파이더맨의 활약을 담고 있다. 5일 개봉.

<스파이더맨:홈커밍> ⓒ 이정민


'스파이더맨:홈커밍' 톰 홀랜드, 뉴 스파이더맨! 3일 오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기자회견에서 배우 톰 홀랜드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스파이더맨:홈커밍>은 마블에서 선보이는 첫 스파이더맨 단독 영화이자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시리즈로, 어벤져스가 되고 싶은 뉴 스파이더맨의 활약을 담고 있다. 5일 개봉.

<스파이더맨:홈커밍> 배우 톰 홀랜드 ⓒ 이정민


'스파이더맨:홈커밍' 제이콥 배덜, 최강 귀요미! 3일 오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기자회견에서 배우 제이콥 배덜런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스파이더맨:홈커밍>은 마블에서 선보이는 첫 스파이더맨 단독 영화이자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시리즈로, 어벤져스가 되고 싶은 뉴 스파이더맨의 활약을 담고 있다. 5일 개봉.

<스파이더맨:홈커밍> 배우 제이콥 배덜런 ⓒ 이정민


'스파이더맨:홈커밍' 존 왓츠 감독 3일 오전 서울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열린 영화 <스파이더맨:홈커밍>기자회견에서 존 왓츠 감독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스파이더맨:홈커밍>은 마블에서 선보이는 첫 스파이더맨 단독 영화이자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시리즈로, 어벤져스가 되고 싶은 뉴 스파이더맨의 활약을 담고 있다. 5일 개봉.

<스파이더맨:홈커밍> 존 왓츠 감독 ⓒ 이정민


<스파이더맨:홈커밍>은 마블에서 선보이는 첫 스파이더맨 단독 영화이자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시리즈로, 어벤져스가 되고 싶은 뉴 스파이더맨의 활약을 담고 있다. 5일 개봉.  

스파이더맨:홈커밍 톰 홀랜드 제이콥 배덜런 존 왓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