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론 20주년, 오랜만이라 더 반가워! 그룹 클론(구준엽, 강원래)이  29일 오후 서울 잠원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20주년 기념 앨범 < We Are >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20주년 기념 앨범은 EDM 사운드 위에 연륜과 감정을 담아 구세대와 신세대의 감성을 이어주는 교두보 역할을 시도하고 있다.

▲ [오마이포토] 클론 20주년, 오랜만이라 더 반가워! ⓒ 이정민


그룹 클론(구준엽, 강원래)이 29일 오후 서울 잠원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20주년 기념 앨범 < We Are >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이번 20주년 기념 앨범은 EDM 사운드 위에 연륜과 감정을 담아 구세대와 신세대의 감성을 이어주는 교두보 역할을 시도하고 있다.

클론 구준엽, 여전한 미소! 그룹 클론(구준엽, 강원래)의 구준엽이 29일 오후 서울 잠원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20주년 기념 앨범 < We Are >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클론 구준엽 ⓒ 이정민


클론 강원래, 여전한 미소! 그룹 클론(구준엽, 강원래)의 강원래가 29일 오후 서울 잠원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20주년 기념 앨범 < We Are >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미소를 짓고 있다.

클론 강원래 ⓒ 이정민


구준엽-강원래, 우리는 친구! 우리는 클론! 그룹 클론(구준엽, 강원래)의 구준엽이 29일 오후 서울 잠원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20주년 기념 앨범 < We Are >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강원래가 탄 휠체어를 밀며 입장하고 있다.

클론, 20주년 기념 앨범 < We Are > 발매 기자간담회 ⓒ 이정민




클론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