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핑크 업 기분 업! 걸그룹 에이핑크(오하영,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 박초롱, 김남주)가 26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 6집 < Pink UP >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9개월여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에이핑크의 미니 6집 타이틀곡 'FIVE'는 썸머힐링 댄스곡으로 '다섯만 세면서 잠시 쉬어가자'는 의미를 담은 희망찬 가사와 청량한 사운드로 구성된 작품이다.

▲ [오마이포토] 에이핑크, 핑크 업 기분 업! ⓒ 이정민


걸그룹 에이핑크(오하영,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 박초롱, 김남주)가 26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 6집 < Pink UP >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에이핑크 오하영 걸그룹 에이핑크의 오하영이 26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 6집 < Pink UP >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9개월여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에이핑크의 미니 6집 타이틀곡 'FIVE'는 썸머힐링 댄스곡으로 '다섯만 세면서 잠시 쉬어가자'는 의미를 담은 희망찬 가사와 청량한 사운드로 구성된 작품이다.

에이핑크 오하영 ⓒ 이정민



에이핑크 정은지 걸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26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 6집 < Pink UP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9개월여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에이핑크의 미니 6집 타이틀곡 'FIVE'는 썸머힐링 댄스곡으로 '다섯만 세면서 잠시 쉬어가자'는 의미를 담은 희망찬 가사와 청량한 사운드로 구성된 작품이다.

에이핑크 정은지 ⓒ 이정민



에이핑크 손나은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26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 6집 < Pink UP >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9개월여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에이핑크의 미니 6집 타이틀곡 'FIVE'는 썸머힐링 댄스곡으로 '다섯만 세면서 잠시 쉬어가자'는 의미를 담은 희망찬 가사와 청량한 사운드로 구성된 작품이다.

에이핑크 손나은 ⓒ 이정민




에이핑크 윤보미, 야구선수해볼까 걸그룹 에이핑크의 윤보미가 26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 6집 < Pink UP > 쇼케이스에서 프로야구장에서 시구했던 모습을 재연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9개월여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에이핑크의 미니 6집 타이틀곡 'FIVE'는 썸머힐링 댄스곡으로 '다섯만 세면서 잠시 쉬어가자'는 의미를 담은 희망찬 가사와 청량한 사운드로 구성된 작품이다.

에이핑크 윤보미 ⓒ 이정민




에이핑크 박초롱 걸그룹 에이핑크의 박초롱이 26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 6집 < Pink UP >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9개월여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에이핑크의 미니 6집 타이틀곡 'FIVE'는 썸머힐링 댄스곡으로 '다섯만 세면서 잠시 쉬어가자'는 의미를 담은 희망찬 가사와 청량한 사운드로 구성된 작품이다.

에이핑크 박초롱 ⓒ 이정민



에이핑크 김남주 걸그룹 에이핑크의 김남주가 26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미니 6집 < Pink UP >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9개월여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에이핑크의 미니 6집 타이틀곡 'FIVE'는 썸머힐링 댄스곡으로 '다섯만 세면서 잠시 쉬어가자'는 의미를 담은 희망찬 가사와 청량한 사운드로 구성된 작품이다.

에이핑크 김남주 ⓒ 이정민



9개월여 만에 완전체로 컴백하는 에이핑크의 미니 6집 타이틀곡 'FIVE'는 썸머힐링 댄스곡으로 '다섯만 세면서 잠시 쉬어가자'는 의미를 담은 희망찬 가사와 청량한 사운드로 구성된 작품이다. 

에이핑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