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 어게인' 윤도현-이소라-유희열, 한 자리에 모인 러브레터-프로포즈-스케치북 21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비긴 어게인> 제작발표회에서 가수 윤도현, 가수 이소라,
 가수 유희열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비긴 어게인>은 뮤지션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이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해외를 여행하며 버스킹에서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25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 [오마이포토] '비긴 어게인' 윤도현-이소라-유희열, 한 자리에 모인 러브레터-프로포즈-스케치북 ⓒ 이정민


21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비긴 어게인> 제작발표회에서 가수 윤도현, 가수 이소라, 가수 유희열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큰걸음 큰가수 21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비긴 어게인> 제작발표회에서 가수 이소라가 입장하고 있다. 오른쪽은 가수 윤도현. <비긴 어게인>은 뮤지션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이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해외를 여행하며 버스킹에서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25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비긴 어게인' 이소라, 큰걸음 큰가수 ⓒ 이정민


'비긴 어게인' 유희열, 쑥스러워서 포즈는 하나! 21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비긴 어게인> 제작발표회에서 가수 유희열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비긴 어게인>은 뮤지션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이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해외를 여행하며 버스킹에서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25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비긴 어게인' 유희열, 쑥스러워서 포즈는 하나! ⓒ 이정민


'비긴 어게인' 윤도현-이소라-유희열-노홍철, 이 묶음 실화! 21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사옥에서 열린 <비긴 어게인> 제작발표회에서 가수 윤도현, 가수 이소라, 가수 유희열, 방송인 노홍철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비긴 어게인>은 뮤지션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이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해외를 여행하며 버스킹에서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25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비긴 어게인' 윤도현-이소라-유희열-노홍철, 이 묶음 실화! ⓒ 이정민


<비긴 어게인>은 뮤지션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이 방송인 노홍철과 함께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해외를 여행하며 버스킹에서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25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비긴 어게인 윤도현 이소라 유희열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