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성숙한 섹시미 4인 체제 활동에 들어간 나인뮤지스(경리, 혜미, 소진, 금조)가 19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 아이덴티티' 발표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니 앨범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이후 약 2년만에 발매되는 'MUSES DIARY PART.2 : 아이덴티티'는 스페셜 유닛 나인뮤지스A의 첫 번째 앨범 'MUSES DIARY'에 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기억해'는 청춘들이 아픔과 상처를 겪고 혼란을 겪게되면서 정체성을 찾아가는 성장스토리를 담고 있다.

▲ [오마이포토] 나인뮤지스, 성숙한 섹시미 ⓒ 이정민


4인 체제 활동에 들어간 나인뮤지스(경리, 혜미, 소진, 금조)가 19일 오후 서울 서교동의 한 공연장에서 열린 새 미니앨범 'MUSES DIARY PART.2 : 아이덴티티' 발표 컴백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미니 앨범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이후 약 2년만에 발매되는 'MUSES DIARY PART.2 : 아이덴티티'는 스페셜 유닛 나인뮤지스A의 첫 번째 앨범 'MUSES DIARY'에 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기억해'는 청춘들이 아픔과 상처를 겪고 혼란을 겪게되면서 정체성을 찾아가는 성장스토리를 담고 있다. 

나인뮤지스 경리 혜미 소진 금조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