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 주상욱, 놓칠 수 없는 신부 차예련  배우 주상욱이 25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결혼식 기자회견에서 차예련의 손을 놓지않은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랑 주상욱과 신부 차예련은 지난해 방송된 MBC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 [오마이포토] 신랑 주상욱, 놓칠 수 없는 신부 차예련 ⓒ 이정민


배우 주상욱이 25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결혼식 기자회견에서 차예련의 손을 놓지않은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랑 주상욱과 신부 차예련은 지난해 방송된 MBC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차예련, 주상욱과 잘살게요! 배우 차예련이 25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결혼식 기자회견을 마친 뒤 퇴장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신랑 주상욱과 신부 차예련은 지난해 방송된 MBC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차예련, 주상욱과 잘살게요! ⓒ 이정민


주상욱, 개구쟁이 새신랑 배우 주상욱이 25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결혼식 기자회견에서 소감을 이야기하고
 있다. 신랑 주상욱과 신부 차예련은 지난해 방송된 MBC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주상욱, 개구쟁이 새신랑 ⓒ 이정민


차예련, 수줍은 신부 배우 차예련이 25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결혼식 기자회견에서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다. 신랑 주상욱과 신부 차예련은 지난해 방송된 MBC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차예련, 수줍은 신부 ⓒ 이정민


조재윤, 신랑 주상욱보며 싱글벙글 25일 오후 서울 광장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 결혼식 기자회견에서 사회를 맡은 배우 조재윤이 배우 주상욱을 보며 웃고 있다.   신랑 주상욱과 신부 차예련은 지난해 방송된 MBC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조재윤, 신랑 주상욱보며 싱글벙글 ⓒ 이정민



차예련 주상욱 주상욱 차예련 결혼 결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