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임시완, 잘생겨드림당  배우 임시완이 19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은 모든 것을 갖기 위해 불한당이 된 재호(설경구 분)가 더 잃을 것이 없어 불한당이 된 현수(임시완 분)에게 마음을 열고 가까워지면서, 의리와 의심이 폭발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제70회 칸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의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공식 초청됐다. 5월 개봉 예정.

▲ [오마이포토]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임시완, 잘생겨드림당 ⓒ 이정민


배우 임시완이 19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임시완, 이 얼굴이 불한당? 배우 임시완이 19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제작보고회에서 웃고 있다.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은 모든 것을 갖기 위해 불한당이 된 재호(설경구 분)가 더 잃을 것이 없어 불한당이 된 현수(임시완 분)에게 마음을 열고 가까워지면서, 의리와 의심이 폭발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제70회 칸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의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공식 초청됐다. 5월 개봉 예정.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임시완, 이 얼굴이 불한당? ⓒ 이정민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얻어걸린 칸 진출!  배우 전혜진, 임시완, 설경구, 김희원이 19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제작보고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은 모든 것을 갖기 위해 불한당이 된 재호(설경구 분)가 더 잃을 것이 없어 불한당이 된 현수(임시완 분)에게 마음을 열고 가까워지면서, 의리와 의심이 폭발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제70회 칸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의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공식 초청됐다. 5월 개봉 예정.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얻어걸린 칸 진출! ⓒ 이정민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은 모든 것을 갖기 위해 불한당이 된 재호(설경구 분)가 더 잃을 것이 없어 불한당이 된 현수(임시완 분)에게 마음을 열고 가까워지면서, 의리와 의심이 폭발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제70회 칸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의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공식 초청됐다. 5월 개봉 예정.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임시완 설경구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