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녀된 바다, "결혼 축하해!"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이 유진, 슈, 이수만 SM회장 등 많은 동료 선후배 연예인들을 포함한 700여 명의 하객들의 축하아래 열렸다.

▲ [오마이포토] 품절녀된 바다, "결혼 축하해!" ⓒ 이정민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이 유진, 슈, 이수만 SM회장 등 많은 동료 선후배 연예인들을 포함한 700여 명의 하객들의 축하아래 열렸다. 

윤하, 바다 결혼 축하하러 일등으로 왔어요! 가수 윤하가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윤하 ⓒ 이정민


옥택연, 바다 결혼 축하해! 가수 겸 배우 옥택연이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겸 배우 옥택연 ⓒ 이정민


산다라박, 바다 언니 결혼 축하해!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가수 산다라박이 하트를 만들며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

가수 산다라박 ⓒ 이정민


박경림, 바다 결혼에 빠져빠져! 방송인 박경림이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방송인 박경림 ⓒ 이정민


현영, 바다 결혼 축하해! 방송인 현영이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하객포토월로 입장하고 있다.

방송인 현영 ⓒ 이정민


스테파니,  바다 언니 결혼 축하해! 가수 스테파니가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스테파니 ⓒ 이정민


안성기, 바다 결혼 축하해!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배우 안성기가 하객포토월로 입장하고 있다.

배우 안성기 ⓒ 이정민


기태영-유진 가족, 바다 결혼 축하해!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배우 기태영-유진 부부가 딸 로희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기태영-유진 부부와 딸 로희 ⓒ 이정민


슈, 바다 언니 결혼 축하해! S.E.S. 멤버 슈가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바다 결혼식 기자회견에서 축하 인사를 하고 있다.

S.E.S. 멤버 슈 ⓒ 이정민


이문세, 취재진 피해 바다 결혼식 참석 가수 이문세가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하객포토월의 취재진을 피해 식장으로 들어가고 있다.

가수 이문세 ⓒ 이정민


채시라, 바다 결혼 축하해!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배우 채시라가 자신의 차에서 내리고 있다.

배우 채시라 ⓒ 이정민


배수빈, 바다 결혼 축하해!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배우 배수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배수빈 ⓒ 이정민


차예련, 바다 결혼 축하해! 배우 차예련이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하트를 만들며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배우 차예련 ⓒ 이정민


솔비-지숙-홍록기, 바다 결혼 축하해! 가수 솔비, 가수 지숙, 방송인 홍록기가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솔비, 가수 지숙, 방송인 홍록기 ⓒ 이정민


정동하, 바다 결혼 축하해! 가수 정동하가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정동하 ⓒ 이정민


홍경민, 바다 결혼 축하해! 가수 홍경민이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홍경민 ⓒ 이정민


이수만 "우리 딸 바다, 결혼 축하해"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회장이 23일 오후 서울 중림동 약현성당에서 열린 S.E.S. 멤버 바다의 결혼식에서 축하인사를 하고 있다.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회장 ⓒ 이정민





바다 S.E.S. 이수만 유진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