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널' 최진혁-이유영-윤현민, 포토타임에는 브이! 배우 최진혁, 이유영, 윤현민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OCN토일드라마 <터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터널>은 1980년대 여성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찾던 주인공이 2017년으로 타임슬립, 과거와 현재의 연결고리를 발견하며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형사 추리물이다. 25일 토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터널' 최진혁-이유영-윤현민, 포토타임에는 브이! ⓒ 이정민


배우 최진혁, 이유영, 윤현민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OCN토일드라마 <터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터널' 최진혁, 투혼 발휘 중!  배우 최진혁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OCN토일드라마 <터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터널>은 1980년대 여성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찾던 주인공이 2017년으로 타임슬립, 과거와 현재의 연결고리를 발견하며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형사 추리물이다. 25일 토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배우 최진혁 ⓒ 이정민


'터널' 이유영, 구탱이형이 반한 자태 배우 이유영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OCN토일드라마 <터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터널>은 1980년대 여성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찾던 주인공이 2017년으로 타임슬립, 과거와 현재의 연결고리를 발견하며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형사 추리물이다. 25일 토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배우 이유영 ⓒ 이정민


'터널' 윤현민, 남자네 남자!  배우 윤현민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의 한 웨딩홀에서 열린 OCN토일드라마 <터널>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터널>은 1980년대 여성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찾던 주인공이 2017년으로 타임슬립, 과거와 현재의 연결고리를 발견하며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형사 추리물이다. 25일 토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배우 윤현민 ⓒ 이정민





<터널>은 1980년대 여성 연쇄 살인 사건의 범인을 찾던 주인공이 2017년으로 타임슬립, 과거와 현재의 연결고리를 발견하며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형사 추리물이다. 25일 토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터널 이유영 최진혁 윤현민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