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이현우, 사탕처럼 달콤한 사랑 배우 조이(레드벨벳)와 이현우가 1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첫사랑을 소재로 한 순정소환 청량로맨스다. 20일 월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 [오마이포토]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이현우, 사탕처럼 달콤한 사랑 ⓒ 이정민


배우 조이(레드벨벳)와 이현우가 1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이현우, 닮아가는 두사람 배우 조이(레드벨벳)와 이현우가 14일 오후 서울 논현동의 한 호텔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첫사랑을 소재로 한 순정소환 청량로맨스다. 20일 월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조이-이현우, 닮아가는 두사람 ⓒ 이정민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 사이에서 벌어지는 첫사랑을 소재로 한 순정소환 청량로맨스다. 20일 월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조이 그거사 레드벨벳
댓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top